본문 바로가기
재벌가 시크릿

신세계 정유경 회장 승진, 딸 문서윤 독자 브랜드 론칭

by 별빛아침 2024. 11. 5.
반응형

최근 신세계 회장으로 승진한 정유경의 맏딸, 문서윤이 독자 패션 브랜드를 론칭하게 되었습니다. 

문서윤은 걸그룹 연습생으로 데뷔가 임박할 것으로 보였지만, 그보다 먼저 패션브랜드 대표로 이름을 올리게 될 것 같네요. 

[목차]

문서윤, 패션브랜드 론칭

문서윤은 최근 독자적인 패션 및 뷰티 브랜드 론칭에 나설 계획이 알려졌습니다. 자신의 이름을 건 독자 브랜드가 될 예정으로, 영문이름 애니(Annie)가 사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외할머니 이명희 신세계 총괄회장에 이어 어머니 정유경 회장을 잇는 신세계 여성 파워를 보여주는 행보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딸에게 물려준 신세계를 또다시 딸 문서윤이 물러받게 될지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습니다.  

10만 인플루언서 재벌가 딸 

문서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다른 패션 감각을 드러내며 1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소유한 인플루언서로 활동중이기도 합니다. 

재벌가 최초의 걸그룹 데뷔, 왜 불발되었나 

지난 5월, 문서윤의 더블랙레이블 새 걸그룹 데뷔가 불발되었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걸그룹 데뷔하는 재벌 4세 문서윤 신세계그룹 이명희회장 외손녀, 외삼촌 정용진

신세계그룹 이명희 회장의 외손녀, 신세계 백화점 총괄사장을 맡고 있으며 '청담동 여왕'이라 불리는 정유경의 장녀, '용진이 형'으로 친숙한 신세계 이마트 정용진 부회장의 조카 등등 화려한

okgoodwriter.com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