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벌가 시크릿

최태원 아들 최인근 부자 관계 소아 불치병 극복 사연

by 별빛아침 2024. 6. 25.
반응형

SK 최태원과 아트센터 나비관장 노소영 사이에는 1남 2녀가 있습니다. 그중 막내이자 외아들이기도 한 최인근에 대한 이야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목차]

다정한 사이 과시하는 최태원 부자 

최근 최태원 SK회장이 아들 최인근과 어깨동무를 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이 포착되었습니다. 유난히 닮은 두 사람의 모습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식당 앞에서 포착되었으며, 다 늦은 저녁시간 부자간에 유독 다정한 모습을 연출했습니다.  

최태원 최인근 부자 (온라인 커뮤니티)
최태원 최인근 부자 (온라인 커뮤니티)

과거에도 최태원은 자신의 SNS에 아들 인근과 함께 테니스장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며 여가를 함께 보내는 돈독한 부자 관계를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테니스장에서 찍은 부자 사진 (최태원 SNS)

불치병으로 고생한 최인근

최인근은 어린 시절 소아 당뇨 판정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어린 시절 대부분을 병원 입원실에서 보내야했고, 부모의 가슴을 졸이게 만든 아들이었습니다. 

둘째 최민정 해군 시절, 노소영과 최인근 함께

최인근이 아팠을 당시, 노소영은 인생 밑바닥을 경험했을 정도로 힘들었다고 회고하기도 했습니다. 기업 횡령 등의 혐의로 최태원이 감옥에 간 사이, 홀로 아이 병간호를 해야 했기 때문인데요.

최인근을 살리기 위한 노소영의 선택

노소영은 막내아들 최인근의 불치병을 극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최인근에 대한 교육 방식 또한 두 딸과는 확연히 달랐습니다. 

딸 최민정과 최윤정을 고교시절 중국의 최고 유명 학교로 유학 보낸 반면, 아들 최인근에게는 재벌가 자녀들에게 볼 수 없는 교육 방법을 시도했습니다. 

노소영이 선택한 최인근의 교육 방법과 그 이후 이야기는 다음 글에서 계속됩니다. 

 

노소영 사생활(2) 노소영 자녀 교육 비법 최윤정 최민정 최인근

노소영은 SK 최태원 회장과 결혼생활 중, 1남 2녀를 낳았습니다. 현재는 파경 절차를 밟고 있지만, 세 아이들만큼은 바르고 자립적인 아이들로 키웠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재벌가 사모님이자 엘

okgoodwriter.com

▶최태원, 노소영 자녀들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다음 글도 읽어 보세요!

 

최민정 - SK 최태원 노소영의 막내딸, 해군 출신, 결혼, 정치 행보

최민정의 아버지는 SK 회장 최태원, 어머니는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입니다. 외할아버지는 2021년 작고한 노태우 전 대통령입니다. 최민정은 재벌가 딸로서는 매우 이례적으로 해군 장교에

okgoodwriter.com

 

최윤정 SK 최태원 노소영 장녀 재벌가 TOP 미모 남편은 누구

SK그룹 최태원 회장과 노소영의 2녀 1남 중, 장녀 최윤정은 공개 석상에서 사진이 공개될 때마다 아름다운 미모로 화제를 모으는 인물입니다. 다이아 수저로 태어나 얼굴도 예쁘고 일도 잘한다는

okgoodwriter.com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